일반인 공간
![](https://enmks.cafe24.com/img/ks/arrow.png)
게티이미지/멀티비츠 디나 볼루아르테 페루대통령이 코 성형수술을 위해 자리를 비우면서 대리인을 임명하지 않은 문제로 검찰 조사를 받았다.
13일(현지시간) AFP 통신은 “볼루아르테대통령이 이날.
[앵커] 코 성형수술을 받으며 직무를 유기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페루대통령이 검찰에 직접 출석해 조사를 받았습니다.
직전대통령은 의회 해산을 선언했다가 그날로 탄핵돼 경찰에 체포되는 등 페루 정치권에서는 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경찰과 공수처가 윤대통령을 남미 마약 갱단 다루듯 몰아붙이고 있다"면서, 제3의 장소에서의 조사나 방문 조사를 검토할.
홍준표 대구시장이 고(故) 노무현 전대통령이 그립다는 글에 "소박한대통령"이라는 답을 남겼다.
홍 시장은 13일 자신의 온라인 소통 플랫폼 '청년의꿈'에 올라온 '그립습니다, 故 노무현 전대통령님의 옛 기억들'이라는 제목의 글에 이같이 답했다.
법원이 윤대통령에 대한 첫 체포영장을 발부한 지난해 12월 30일 이후 보름째다.
대한 단전과 단수에 협조하라고 지시했다는 증언이 어제 나왔죠.
계엄포고령에도 없던 내용인데요.
윤대통령의 최측근인 이상민 전 장관이대통령으로부터 사전에 지시를 받은 것 아니냐는 의혹이 커지고 있습니다.
윤석열대통령체포영장 집행 초읽기에 들어간 13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대통령관저에서 화기가 든 것으로 추정되는 배낭을 멘대통령경호처 요원이 오가고 있다.
윤석열대통령의 서울중앙지검장 시절(왼쪽)과대통령취임식 때의 모습.
[앵커] 윤석열대통령측 변호인단은 당분간 방문조사 등을 조율할 계획은 없다며 기존입장에 변화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도 정식 대응에 나서지 않고, 2차 체포 영장 집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통령경호처 간부가 경찰 국가수사본부(국수본) 관계자를 만나 관저 내부 경로 등을 전달했다는 의혹과 관련, 경호처가 기밀 유출에 관여한 국수본 관계자 3명을 검찰에 고발했다고 14일 밝혔다.
윤석열대통령법률대리인단인 윤갑근 변호사는 이날 “국수본 안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