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공간

Q&A

해하고, 내란수괴와 통모한 혐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 24-12-08 12:18

본문

김 최고위원은 “내란수괴 직무정지를 집단으로 방해하고, 내란수괴와 통모한 혐의가 짙은 추경호 의원을 원내대표로 재추대했다”며 “집단최면의 늪에 빠져 대한민국민주주의를 갉아먹는 들쥐떼가 된 것”이라고 맹비난 했다.


이어 “위헌에 위헌을 더하고 불법에 불법을 밥먹듯하고 국민과민주주의를.


먼저 한 대표는 “국민의 희생으로 일궈낸 자유민주주의는 대한민국의 자부심”이라며 “하지만 지난 12월 3일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와 계엄군 국회 진입 등의 사태는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를 훼손하는 반헌법적 행위”라고 했다.


이어 “국회는 2시간 30분 만에 계엄 해제 요구안을 의결했고, 결국 5시간 만에.


먼저 한동훈 대표는 "지난 12.


3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사태는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를 훼손하는 반헌법적인 행위였지만 합헌적 방식으로 저지됐다"며.


국민의 희생으로 일궈진 자유민주주의는 대한민국의 자부심이다.


3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와 계엄군의 국회 진입 등의 사태는 대한민국.


그는 "질서 있는 대통령의 조기 퇴진으로 대한민국과 국민에게 미칠 혼란을 최소화하면서 안정적으로 정국을 수습하고 자유민주주의를 바로 세우겠다"고 밝혔다.


또 한 대표는 윤 대통령이 국민의 명령에 따라 임기와 앞으로의 정국 안정 방안을 당에 일임했다고 전하며 "대통령의 퇴진 전까지 국무총리가 민생과.


자유민주주의를 훼손하는 반헌법적인 행위였다"고 운을 뗐다.


이어 "비상 계엄사태로 인한 국민적인 불안과 국가적인 피해는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그러면서 "질서 있는 대통령 조기 퇴진으로 대한민국과 국민들께 미칠 혼란을 최소화하면서 안정적으로 정국을 수습하고 자유민주주의를 바로 세우겠다"고.


한 대표는 이날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담화문을 통해 "질서 있는 대통령의 조기 퇴진으로 대한민국과 국민에게 미칠 혼란을 최소화하면서 안정적으로 정국을 수습하고 자유민주주의를 바로 세우겠다"고 밝혔다.


그는 "윤 대통령이 남은 임기 동안 정상적인 국정 운영을 할 수 없으므로 직에서 물러나야.


이유로도민주주의는 멈춰 서거나 그 본령이 훼손돼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국정안정을 위한 대책 마련이 이뤄져야 한다”며 “헌법과 법치의 원칙에 입각해서민주주의를 지키고 국민이 안심하고 평화로운 일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 김 의원은 “(비상계엄 선포).


집단최면의 늪에 빠져 대한민국민주주의를 갉아먹는 들쥐떼가 된 것입니다.


위헌에 위헌을 더하고 불법에 불법을 밥먹듯하고 국민과민주주의를 배신한 국힘은 보수세력이 아닌 반국가세력으로 역사의 철퇴를 맞고 사라질 것입니다.


공개 탈출만이 살 길이 될 것입니다.


전 세계 앞에 K-민주주의를 만들고.


자유민주주의를 바로 세우겠다”고 밝혔다.


광주역 드림시티 모델하우스


한 대표는 이날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한덕수 국무총리와 함께 발표한 대국민 공동담화에서 “질서.


한 대표는 지난 3일 윤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와 계엄군의 국회 진입 사태 등에 대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훼손하는 반헌법적 행위”라고.


국민은 민주헌법을 유린한 쿠데타의 주범을 대통령직에 두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며 "나락에 빠진 경제, 혼란에 빠진 사회, 무너져 내린민주주의는 누가 책임져야 하느냐, 윤 대통령은 이제 '탄핵 대상'이 아닌 '체포 대상'"이라고 강조했다.


전세계 2500여명에 긴급 서한.


경제·외교전문가·흠없는 정치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 바로가기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바로가기
대한치과교정학회 바로가기
대한양악수술학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