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공간

Q&A

(본보 11월 26일 자 보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87회 작성일 24-12-17 04:55

본문

여야 이견이 없는 사업이고 야당의원이 국회 논의에서예산반영을 주도해 충격이 더욱 컸다(본보 11월 26일 자 보도).


기획재정부도 사업 추진에 찬성했지만예산이 삭감되는 바람에 사업이 좌초될 위기다.


LH는 사업비가 추가경정예산에 포함되기만 기대한다.


LH 관계자는 “정부예산없이는 내년에.


부디 독재가 없는 세상을 만들어 주세요.


' '계엄은 거대 야당의 의회 독재로 내년도 민생예산을 절반으로 삭감한 것에 대한 정당한 처사입니다.


국회의원등 정치인들에게 보내는 '문자 폭탄' 대신 정중한 연하장 발송으로 탄핵을 원하는 시민들의 열망을 재판관들에게 알리자는 취지였다.


이해민 조국혁신당의원 예산정상화 기여…AI 원료인 공공데이터 공개법 주목 -국정감사 스타이십니다.


과학기술 연구개발(R&D) 예산 삭감 이후 예산 정상화에도 기여하셨죠.


△정치에 입문하게 된 계기가 바로 이번 정부의 예산 삭감이었어요.


(윤석열 대통령이 “나눠먹기식 R&D는 제로베이스에서 재검토할.


“윤 대통령이 계엄을 철회한 것이나 국회의원들이 계엄에 반대하며 거리로 나선 국민들과 함께 용기 있는 행동에 나선 건 다행이다.


하지만예산안을 통과시키지 못한다고 해서 그게 비상사태가 되는 건 아니다.


만약 그렇다면 워싱턴에는 깨질 유리조차 남아나지 않을 것이다.


지방의회의원들이 해외 출장을 가면서 항공권 금액을 부풀리는 방식으로 실제 경비보다 많은예산을 지급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들은 부풀린 경비 등으로 축구경기장이나 루브르박물관과 같은 관광지를 다녀갔고, 화투나 숙취해소제 등을 구입하기도 했다.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유철환)는 전국 243개.


또한 2024년도 기금운용계획은 2588억6905만원, 2024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은 1조2435억3248만원, 2025년도 기금운용계획은 2626억4178만원을 승인했다.


이에 앞서 고경윤의원은 '관계인구 형성, 생활인구 증가를 위한 관광산업 활성화 방안 제언' 주제의 5분 자유발언에서 관광지 간 이동 편의성을.


시의회는 해당 사업들이 실효성이 낮거나예산낭비 소지가 있다고 판단하여예산삭감을 결정했다.


대신 주민 공동 이용시설 긴급보수 등 51개 사업에 145억613만원을 증액하는 방안을 의결했다.


최민호 세종시장은 이날 본회의에서 "예결특위의 결정에 대해 시민 안전 등 필요한 사업은의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미 토지 매입과 설계 등에 167억원의예산을 투입한 상황이라 옥천군은 행정력과예산을 낭비했다는 비난을 피하기 어렵게 됐다.


옥천군의회 조규룡의원은 이날 군정질문을 통해 이 사업이 좌초된 과정 등을 따져 물으면서 대책을 촉구했다.


조의원은 "집행부가 이곳에 워터파크를.


최의원은 공공기관 유치에 있어 집행부와 민·군의 협력 중요성을 재차 강조하며 "유치위원회의 활성화와 컨트롤타워 구축이 필수적"이라며 관련예산과 조직 확대를 통한 적극적인 행정을 촉구했다.


중앙공원 롯데캐슬


이어 "말로만 외치는 유치가 아닌 철저한 준비와 실행이 뒷받침될 때 공공기관 이전이 현실화될 것"이라는 점도.


국힘의원들, 그리고 통합보다 분열의 아이콘이 돼 버린 한동훈 전 대표–이 모두에게서 기회주의, 보신주의, 그리고 배신의 신맛을 본다.


민주당이 마구 휘두른예산의 칼질 내역을 보면 그들이 나라를 어디로 몰고 갈지가 보인다.


나라의 건전성을 지키는 것–보수의 향배에 달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 바로가기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바로가기
대한치과교정학회 바로가기
대한양악수술학회 바로가기